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맛집여행

[식도락]2. 대구 HIP한 Local 카페 생딸기 우유가 유명한 Slow Turtle 방문기

by Everytime Skyclear 2021. 10. 12.
728x90
반응형

한글날 연휴를 맞이하여 대구 동성로를 방문 하였습니다.

김광석 거리를 갔다가, 반월당을 거쳐서 중앙로까지 걸어 왔는데요, 분위기 좋은 대구 로컬 카페를 검색하다가 동성로에 위치한 "SLOW TURTLE"을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대구에서는 이미 많은 분점들이 생겼는데요, 카페가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인기를 고려해볼때 아마, 조만간 서울에서도 SLOW TURTLE이 오픈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Slow Turtle 중앙대로점 입구

카페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고, 여려명이 모여서 수다를 떨기에 적합한 테이블과 조용히 혼자 작업을 할 수 있는 테이블이 함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커플분들이 상당히 많이 찾는 카페입니다:)

SLOW TURTLE 중앙대로점 내부

친구들끼리 오신분들도 많았고, 조용히 혼자 대학교 과제를 하고 계신분도 있었는데요, 스타벅스처럼 어떻게 카페를 이용하던지 눈치보지 않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인테리어 감성이 깔끔하다고 느꼈는데요, 저랑 아내 모두 인테리어가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평범하지도 않고"딱 좋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카페 한켠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로우 터틀의 진동벨과 티슈 디자인입니다. 정말 거북이 로고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의외로 잘 어울리지 않나요? 거북이처럼 천천히 오랫동안 머물다가 가라는 의미일까요?

SLOW TURTLE의 컨디션바입니다. 시럽과 물만 이용할 수 있고 특이하게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SLOW TURTLE의 메인메뉴는 "큐브라떼"와 "와플", "크로플"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평범한 커피보다는 독특한 "생딸기우유"를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여러 블로그 리뷰에서도 생딸기우유를 많이 추천했었는데요, 소문대로 달달한 우유에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신선한 딸기우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생딸기 우유

 

생딸기 우유와 함께 선택한 메뉴는, "아이스크림 와플"입니다.

큼지막한 와플에 바닐라초코아이스크림을 한스쿱씩 올려주는데, 평범한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젤라또 느낌에 초코칩이 들어가 있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생크림과 딸기, 블루베리, 메이플 시럽을 얹은 바나나가 함께 올려져서 나옵니다.

 

생각보다 와플이 부드러운 편이라 차가운 아이스크림와 잘 어울렸고, 달달한 맛을 잡아주는 과일들이 함께 있어서 밸런스가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딸기와 블루베리가 좀더 많이 곁들여져 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이스크림 와플

 

SLOW TURTLE의 메뉴판을 올려드립니다. 실제로 촬영한 대표메뉴 사진도 있어서 주문에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기 때문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결정한 후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됩니다.

 

장점

따뜻한 감성 인테리어

생딸기 우유

 

단점

생각보다 비싼 가격

반응형

댓글